티스토리 뷰

운문/노래하다

자작곡 - 너를 본 걸까 (무반주)

멀고느린구름 2014. 7. 28. 21:10






너를 본 걸까


작사/곡 멀고느린구름


확실하진 않아 그게 너였는지  
잠시 아주 먼 하루에 다녀온 건지 
그 하루 아침에 널 바라보던 나로 
돌아갔던 건지  

아직도 나는 왜 널 돌아보는지
이미 모든 기회는 다 지나갔는데 

너를 본 걸까 정말 너였을까 
나는 또 기회를 놓친 걸까 
너를 본 걸까 그게 너였을까 
정말 너를 본 걸까… 

다시 널 잡으려 하면 어리석은 반복이겠지만 
이렇게 널 잊고 살아가는 게 
다시 널 찾으려 해도 너는 이미 멀리 갔겠지만 
이렇게 널 잊고 살아가는 게 
 
더 어리석은 삶은 아닐까…

----

너를 본 걸까 정말 너였을까 
나는 또 기회를 놓친 걸까 
너를 본 걸까 그게 너였을까 
정말 너를 본 걸까… 

다시 널 잡으려 하면 어리석은 반복이겠지만 
이렇게 널 잊고 살아가는 게 
다시 널 찾으려 해도 너는 이미 멀리 갔겠지만 
이렇게 널 잊고 살아가는 게 

그때 너는 내 곁에 있었는데... 
나는 누굴 본 걸까 

다시 널 잡으려 하면 어리석은 반복이겠지만 
이렇게 널 잊고 살아가는 나
다시 널 찾으려 해도 너는 이미 멀리 갔겠지만 
이렇게 널 잊고 살아가는 나 

참 어리석은 삶이 아닐까...  


* 예전부터 만들고 싶었던 노래는 사실 이런 거였는데요(김동률 님 풍의...) 

피아노를 다룰 줄 몰라서 입으로 흥얼거리기만 하고 완성은 늘 못했었답니다. 

그냥 흘려버리기에는 아까운 청춘의 멜로디인 것 같아서 앞으로는 구전; 으로라도 남겨 두려고요. ㅎㅎ 

피아노를 잘 치는 친구가 있다면 반주를 부탁할 텐데요 ; _ ; 


2014. 7. 28. 멀고느린구름. 

Comments
최근에 올라온 글